2009년 11월 28일 토요일

(전도자로서의 나 자신의 마음에) 새겨두고 싶은 Quotes


모든 사람이 너희를 칭찬하면 화가 있도다. 저희 조상들이 거짓 선지자들에게 이와 같이 하였느니라.
(눅 6:26)



죄에서 구원해주시는 구원자 대신에 지옥에서 구원해 주시는 구원자 ?

슬프게도 그리스도의 구원의 본질이 오늘날의 복음전도자들에 의해 잘못 전해지고 있다. 그들은 죄에서 구원해주시는 구원자 대신에 지옥에서 구원해 주시는 구원자를 전한다. 바로 이 점에서 수 많은 사람들이 치명적으로 속고 있다. 왜냐하면 수 많은 사람들이 자기 육욕과 세속적인 마음으로부터 구원하고자 하는 갈망이 조금도 없이 불못만 피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Practical Christianity, by Arthur Pink)



신실한 말씀을 선포함으로 사람들을 쫓아내는 것이 ...

복음전도자가 죄에 관하여 선포하는 것, 단지 죄에 관하여 상투적으로 몇 가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관점에서 죄가 무엇인가를 선포하는 것은 그를 유명하게 만들지 않고 청중들의 관심을 끌지도 않을 것이다. 분명 그러할 것이다. 하나님의 칭찬을 얻는 것보다 사람의 칭찬을 사랑하는 자와, 영혼 구원보다 자기 봉급에 더 가치를 두는 자는 그에 알맞은 임기응변의 조치를 취하며 이렇게 말할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말씀의 선포는 사람들을 쫓아내는 것이다 !'

이에 대한 우리의 대답은 '신실한 말씀을 선포함으로 사람들을 쫓아내는 것이 부정하게 육체와 영합하여 성령을 쫓아내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
(Practical Christianity, by Arthur Pink)



"십자가와 부활을 거의 전하지 않고 유대교를 흉내 내어 이 세상에서의 행복과 성공을 주로 전한다면 기독교가 무엇 때문에 있어야 하고 교회는 왜 있어야 하나?"
(권순구 교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